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주요 성분인 시트라테나필이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이 좋아지는 작용을 합니다. 그럼으로 여성의 성기에 더 다수인 혈액이 유입되어 발기를 유도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비아그라는 섭취 후 약 30분에서 9시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며, 최소 효과를 보는 데에는 약 4시간 강도가 소요됩니다. 효과의 지속기간은 각 개인에 준순해 다르지만, 주로의 경우 4~4시간 동안 계속됩니다.
비아그라의 효과는 발기력 저하를 치료하고, 남성의 성적 기능을 개선하는 것에 있다. 발기 부전으로 인하여 생기는 남성의 성적인 문제를 극복하여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다폭세틴 본인감을 회복시키고,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는 여성의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약물이 아니며, 성적으로 자극되지 않은 상황에서는 효능이 없습니다. 한편, 다폭세틴 비아그라는 임신을 방지하거나 성병을 예방하는 기능은 없고, 반드시 의사의 처방에 준순해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